스마트폰의 화면은 데스크탑 화면 비율과 다르다. 따라서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반응형 웹인지 확실히 확인해야한다.



구글 지도 등록 혹은 지역 검색을 통한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에게 필수적입니다.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시장을 구분할 때 기술발전 속도와 연구·개발 등 변화하는 특성도 감안할게요.

구글과 네이버는 사실 검색엔진이라는것을 빼면 돌아가는 생태계는 아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느끼는 우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해결한 후에 리뷰를 요청해도 늦지 않습니다.

또, 순수하게 내국인을 상대로 하는 경우라도 광고로 도배되다시피 한 네이버의 검색결과를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 생각보다 높은 비중의 구글상위노출 내국인들에게도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백링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글에 앞서 자세하게 설명된 포스팅을 첨부로 하겠습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백링크 마케팅을 필요로 하신 분들에게는 콜링크에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